2024년 4월, 물리·정보보안 기업의 인력 채용 계획 총정리

공사 관리·기술 영업·해외 영업·품질관리·웹디자이너
엔지니어·조립·솔루션 개발·국내영업·PM 등 채용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나무들의 푸르름이 짙어지고 화사한 꽃향기가 일렁이는 4월이 눈앞으로 다가왔다. 보안업계는 지난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린 제23회 세계보안엑스포 & 제12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SECON & eGISEC 2024)를 통해 올해의 주력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고 각자의 기술을 뽐냈으며, 이러한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유능한 인재 찾기에 나서고 있다.

[이미지 = gettyimagesbank]

엠폴시스템은 경력 1년 이상의 출입통제 CCTV 공사 관리 담당자와 출입통제 CCTV 유지보수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네이즈는 대졸 이상의 보안솔루션 기술지원 담당자를 구인한다.

케이제이테크는 초대졸 이상의 기술 영업 담당자를 쿠도커뮤니케이션은 경력 2년 이상의 DX사업부 솔루션 엔지니어를 영입할 계획이다.

한화비전은 경력 5년 이상에 대졸의 SCM 담당자와 학력과 상관없이 경력 5년 이상의 CX Manager를 구인하며, 원우이엔지는 학력과 경력 상관없이 CCTV 생산 근무자를 찾고 있다.

원스는 경력과 학력 상관없이 정보보호 시스템 유지보수 SM을 영입할 계획이며, 아이디스는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해외영업 담당 인재를 구인한다.

아이서티는 초대졸 이상의 기술영업과 솔루션영업, 그리고 대외협력 경력자를 찾고 있으며, 유니온커뮤니티는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생산품질관리 담당자를 영입할 계획이다.

카티스는 경력 10년 이상의C# & Java 프로그램 개발 담당자를 채용하며, 케이사인은 초대졸 이상의 신입 웹디자이너를 찾고 있다.

포딕스시스템은 경력 5년 이상의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담당자를, 가우테크닉스는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생산(용접) 담당자를 채용한다.

비전정보통신은 학력과 경력 상관없이 기술팀에서 함께할 인력을 찾고 있으며, 유니넷은 고졸 이상의 신입 NVR 및 CCTV 생산, 기술지원 담당자를 영입할 계획이다.

이노뎁은 초대졸 이상의 호남권 엔지니어 담당자를 구인하며, 인더스비젼은 경력 3년 이상의 CCTV 카메라 품질관리 담당자를 찾고 있다.

앤다스는 CCTV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씨아이즈는 초대졸 이상의 해외영업 담당자와 고졸 이상의 생산 조립 검사 담당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인콘은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상의 영상 관제 솔루션 개발 담당자를, 케이티앤씨는 신입 또는 경력에 초대졸 이상 학력의 국내영업 담당자를 찾고 있다.

지오멕스소프트는 초대졸 이상의 신입 PM을, 하이트론씨스템즈는 경력 5년 이상의 국내영업 담당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각 기업의 구인현황[자료=각사 제공, 잡코리아, 보안뉴스 정리]

[엄호식 기자([email protected])]